카테고리 없음

구기자 meaning 파헤치기

아뿌까 2020. 12. 2. 06:54

구기자 meaning 파헤치기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구기자 meaning 파헤치기 한번 살펴보고자 합니다. 일단 최근 구기자 meaning 내용으로 유사 항목이 많은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는 독자님들께서는 평안하신지요.벌써 이렇게 올 한해도 지나가는 것 같아요. 11월이 연말같고 12월은 뭔가 보너스 달인 것 같은 느낌. 모임도 많고 뭔가 뒤숭숭한 마음에 12월은 금방 지나가는 것 같거든요. 그러면 구기자 meaning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구기자 meaning 파헤치기

 


또한 구기자는 가임률을 높이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중국인들에게는 전통적으로 이 열매가 생식 능력에 도움이 된다고 믿어져 왔습니다. 정자의 활동력을 높여주며, 요즘 많이 겪는 조기폐경, 배란 불능, 난임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도 이롭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숙면을 도와주며, 스트레스 지수를 낮춰준다고 하니 하루 마무리를 구기자차로 하는 것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구기자 meaning 외에도 구기자는 예로부터도 인삼, 하수오와 더불어 귀한 3대 명약에 포함되는 열매입니다. 최근 외국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아 널리 알려지게 되었죠. 붉은 열매는 물론, 줄기와 뿌리의 껍질, 잎에 이르기까지 쓰이지 않는 부분이 없이 알찬 효능으로 가득합니다. 주로 한방 약재로 사용하는 부분이 많은데요. 열매나 잎은 말려서 차로 끓여 먹기도 하죠. 특히 고지베리의 열매는 수분감이 있는 촉촉한 느낌인데 새콤달콤한 건포도와 같은 맛으로 간식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더라고요.

 

미용에도 참 좋은 효능이 있더라구요. 일명 셀룰라이트라고 하는 피하지방을 제거해주는 효과도 있고, 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공복에 마시기도 좋아요. 저도 아침에 바쁠 때 식사 대신 차를 마시고 나갈 때가 있었는데 신기하게 포만감이 오래 가더라구요. 자기 전에 마시면 속도 편안하고 숙면을 취하는 데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해요. 기미나 주름 등을 예방하고 콜라겐 생선을 촉진하는 효과까지! 앞으로도 더더욱 꾸준히 챙겨먹어야겠어요.

 

그래서 혈당 수치가 높거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신 분들이라면 꼭 찾아드시면 좋은 식품인 것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각종 질병을 유발하고 지방이 쌓이기 때문에 비만을 초래할 수 있어서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르는 아이들의 소아비만 문제역시 같이 주목받고 있는 요즘, 이러한 효능을 가진 열매를 챙겨본다면 콜레스테롤수치를 떨어뜨리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산도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도 알려져있는데요. 우리 채네의 산도 수치가 높아질 경우 백혈구의 활동률이 낮아지고 면역력이 약해지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항상 산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구기자 meaning 외에도 여린 잎은 밥과 함께 쪄서 먹기도 해요. 또한 된장국에 넣어 먹어도 건강하고 맛있는 재료가 된답니다. 간혹 나물로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아직 시도해보지는 못했네요. 꾸준히 챙겨먹으면 피로회복에도 좋고, 소장에서 아미노산과 포도당이 흡수하는 것을 돕는 역할을 한답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지방간 예방에도 상당히 좋아요. 비타민C와 루틴 등의 성분은 혈관을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혈압조절 역할도 해준답니다. 특히 평소 저혈압으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자주 챙겨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이상 구기자 meaning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