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tl과 bto 역시

아뿌까 2020. 12. 15. 06:29

btl과 bto 역시

 

희망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btl과 bto 역시 다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근래 btl과 bto 검색어로 "집대신 뉴딜펀드 사라"원금보장 `당근` 꺼낸 與지도부 상관된 항목이 상당한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 내용을 보시는 애독자님께서는 특별한 일 없으신지요.


"집대신 뉴딜펀드 사라"원금보장 `당근` 꺼낸 與지도부

원리금을 보장하는 사업으로는 앞서 발표된 노후학교 태양광 발전시설 설치, 친환경 단열재 보강공사 등 BTL... 한국판 뉴딜 펀드 저변을 일반 국민까지 넓히려면 일정 수준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고수익을 노릴 수 있는 BTO(Build...

2020-08-05 08:35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no=803401&year=2020


너무 추워서 온수매트 꺼냈어요. 진작 꺼냈어야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안꺼내고 있다가 어제는 자다가 너무 추워서 깼어요. 그래서 자다 말고 일어나서 온수매트 깔고 잤어요. 아, 그리고 오늘은 btl과 bto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btl과 bto 역시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btl과 bto 관심있는 정보를 한번 서핑해 보니 아래처럼 요즘의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제목:

내용:
날짜:
링크:


제목:

내용:
날짜:
링크:


더욱 더 흥미있는 사항이 발생하면 한가할 때 혼자 시간날 때마다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될 듯 합니다. 자, 지금부터 이 항목에 관련된 좀 더 자세한 문건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고속도로 등 13.6조 신규 민자·기업투자 프로젝트 추진

이외에 내진보강사업(7조8000억원)과 LED 조명교체(1000억원)를 각각 BTL, BTO로 추진하는 것도 검토 중이다. 또 개별 사업 추진 외에도 민자사업이 전반적으로 활성화되도록 세제 혜택 마련과 규제 완화 등에도 나설 계획이다....

2020-07-23 05:42

헤럴드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723000785


부가가치세란 판매자들이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물건을 판매할 때 거래 금액 중에서 일정 금액의 세금을 징수하고 납부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금액에서 10%를 징수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단일 세율 10%로 적용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가 지불하는 금액이 크다고 해서 세금이 늘어나지 않고 적다고 해서 줄어들지 않습니다. VAT는 판매자들이 납부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판매하는 물건이나 제공되는 서비스 금액에 세금이 포함되는 것이기 때문에 최종소비자가 부담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btl과 bto 추가적으로 두번째로 매입세액은 과세대상의 재화, 용역공급을 위해 지출된 비용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매출세액에서 공제하는 항목입니다. 이 항목에서는 사업과 관련이 되어 있지 않은 비용이나 증빙이 없는 비용 등 공제 대상이 아닐 경우에 공제하지 않는 것을 주의해야합니다. 저는 처음 부가세 신고를 혼자서 하기에 너무 어려운 부분이 많았으며 하다 보니 어느정도 익숙해지고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부가세 신고를 잘못했을 경우, 나중에 정정 신고도 할 수 있으니 너무 어렵게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부가가치세는 생산과 유통 과정에서 생성되는 부가가치에 대해 부과되는 조세입니다. 간접세의 일종이기도 합니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하는 최종소비자에게 부과됩니다. 이것을 사업자가 대신 받았다가 국가에 납부하는 간접소비세라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사업자 역시 대급금을 지불할 때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지급하게 되죠. 이부분에 대한 것은 국가로부터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일반과세자는 1월에서 6월까지의 사업 실적에 대한 세금을 7월 27일까지 확정신고와 납부를 해야 합니다. 이는 최종소비자가 부담하는 세금이지만, 따지고 보면 사업자가 상품 가격이나 서비스 제공 가격에 포함해 소비자로부터 미리 받은 세금을 소비자 대신 납부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사업상 결손이 나더라도 이는 무조건 납부를 해야 하는 세금이라 할 수 있고 법인세나 종합소득세를 계산할 때 중요한 매출과 매입을 결정하기도 하기 때문에 사업자들은 특별하게 신경을 써야 합니다.

 

btl과 bto 추가적으로 실제 최종소비자가 물건을 살 때마다 단계별로 하나하나 부가가치세를 계산해 세금을 납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해요. 때문에 물건을 판매한 사업자들이 판매 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후 일시적으로 세금을 징수하였다가 부가세 신고 시 납부하는 것이라고 해요. 매입할 때 지불했던 부가세는 모두 환급을 받을 수 있는지가 궁금 하더라고요. 이 경우에는 매입세액이 매출세액보다 더 큰 경우에는 그 차액분을 환급받을수 있다고 해요.

 

btl과 bto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